/* */

시티청년공동체

시티청년공동체 아떼움(Ad Deum) –

  • 문의: 제 2보좌 신부 이원광 (사도요한)  ☎ 8756 3332

시드니 한인 성당 시티 청년 공동체, 아떼움(Ad Deum)을 소개합니다. 시드니 한인 성당 시티 청년 공동체의 이름인 Ad Deum은 “하느님께로”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청년 공동체는 2011년 처음으로 시티의 St. Peter Julian Catholic Church에서 시드니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 한인 유학생들과 워킹홀리데이 비자 근로 청년들을 위해 미사를 봉헌하면서 시작된 한인 가톨릭 청년 공동체 입니다.

현재 저희 공동체는 매주 주일 오후 5시, 한인 청년들이 St. Peter Julian 성당에 모여 미사도 함께 봉헌하고, 유학생과 단기 근로청년들 뿐만 아니라 시드니 내 거주하는 한인 가톨릭 청년들을 위한 공동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저희는 나이와 또래를 고려한 그룹들을 형성하여 서로의 삶과 신앙의 진리를 나눕니다.

또한 매주 미사 전에는 가톨릭 신앙인이 되려하는 예비자들을 위한 교리시간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미사 후에는 실버워터 신자분들께서 준비해주시는 맛있는 저녁 식사도 제공하고 있어서 음식과 함께 정을 나눕니다. 우리들의 삶은 하느님에 의해 시작되었고, 하느님께 돌아가는 여정입니다. 순간순간의 삶 속에서 우리들의 모든 것이 하느님께 향해 있는 것 , 그것이 그리스도교 신앙의 본질이고 희망입니다. 여러분과 그 여정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Facebook

https://www.facebook.com/sydney.addeum/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sydney.adde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