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월1일(주일) ~ 3월15일(주일) 까지 미사 외의 모든 성당 단체 모임은 한시적으로 중단 합니다.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곽승룡 비오 주임신부입니다.

  1. 본당에서 3월1일 -3월15일까지 주일미사, 평일미사만 있습니다. 미사는 1시간 안에 마칩니다.
  2. 이 기간에 미사외 본당의 모든 단체들 및 레지오 모임들은 한시적 중단을 합니다.
  3. 해외여행,한국방문을 하신 분은 2주간 자가격리를 꼭 지켜주십니다.
  4. 이렇게 하는 이유는 1시간 이상 밀패된 곳에서 사람들의 접촉이 이뤄지는 모임을 중단해 한국과 관련이 있는 우리의 안전과 심리정신의 안심을 위해서 입니다.
  5. 부활판공성사는 구역에서 하지 않고 성당에서 고해성사 합니다.
    3월21일, 28일 토요일: 오후 4시 – 오후 8시 30분
    3월22일, 29일 주일: 오전 8시 – 오후 1시
  6. 3월 반모임은 반장님이 반원들의 의견을 모아 결정합니다.
  7. Bush fire로 어려울 때 격려해준 한국교회와 타국인들을 위해 지금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있는 한국과 타국을 위해 사순시기를 고요히 보내면서 우리의 미사 기도와 후원(추후알림)을 합니다.
  8. 한국천주교회 초유의 미사단식(?)에 함께동참하는 마음으로 우리도 기도와 단식과 자선을 하며 이웃사랑실천의 기회로 삼아봅니다.
  9. 고요한 사순시기를 신앙이 영적으로 성장하는 기회로 삼아, 주님이 주신 선물인 본당의 유트브 영상을 시청합니다.
  10. 3주일동안 곧 15일의 한시적 모임 중단이 코로나19의 상황을 주시하며 앞으로도 주보와 문자톡으로 빠른 결정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어려움과 문제는 하느님이 주시는 또 다른 기회가 될 것입니다. 고요하고 은혜로운 사순시기가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모든 교우분들에게 주님의 강복을 드립니다. 서로에게 축복이 되는 사순시기가 되길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시드니대교구 한인성당 주임 곽승룡 비오 신부 드림

2020년 3월 1일 주보